광주테크노파크 김성진 원장훈훈한 정!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천
상태바
광주테크노파크 김성진 원장훈훈한 정!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천
  • 임효택 기자
  • 승인 2019.10.2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봉사원과 함께 사랑을 실천 광주광역시 북구 건국동에 거주하는 불우 이웃에게 전달 -

지난 10월 18일 광주테크노파크 김성진 원장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와 함께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불우 이웃에게 연탄전달 자원봉사활동을 같이 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은 대한적십자 전남지사 직원 및 적십자봉사원, 지역 구 의원과 함께 광주광역시 북구 건국동에 거주하는 불우한 이웃에게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동참하여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연탄 나눔 봉사활동의 목적은 다가 올 추운겨울 힘겹게 보내고 있을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랑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이날 행사를 진행하였다.

김성진 원장은 “소외된 취약계층을 돌보며, 지역주민과 항상 같이 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우리지역 어느 곳이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달려가 더 많은 분들과 사랑을 나누며 어려운 이웃과 항상 같이 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김 원장은 전남고흥출생으로 광주대동고등학교, 영국리즈대학교 중국경제학박사,

국가행정고시 출신이며 전)문재인대통령후보 산업경제특보, 산업통상자원부 대변인, 전남우정청장을 거쳐 현)재단법인 광주테크노파크 원장으로 재직 중에 있다.

향 후 일정은 ‘사랑과 봉사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우리 지역 또 다른 소외된 주민을 찾아 어렵고 힘들어 하는 불우이웃을 대상으로 시간을 나누어 지속적인 봉사활동에 참여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