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민섭 장성군의원 ‘복지TV 호남방송 지자체 의정분야‘ 수상
상태바
심민섭 장성군의원 ‘복지TV 호남방송 지자체 의정분야‘ 수상
  • 굿모닝호남
  • 승인 2019.12.0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제1회 복지TV 호남방송 방송대상 시상식서 ‘지자체 의정분야’ 선정

장성군의회 심민섭 의원이 복지TV 호남방송이 개최한 방송대상에서 지자체의원 의정분야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제1회 복지TV 호남방송 방송대상’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모범적인 활동을 보여온 분야별 인물들을 찾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이번에 49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정치 분야에서는 천정배 국회의원, 이개호 국회의원 등 굵직한 정치인들이 수상했고, 지자체 의원으로는 심민섭 의원을 포함해 2명이 이름을 올렸다.

제8대 장성군의원으로 의정에 첫 발을 딛은 심민섭 의원은 장성을 잘사는 농촌으로 만들겠다는 초심을 바탕으로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해오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군정질문을 통해 진원면과 남면 일대 개발방안을 제시하는 한편, 황룡 전통시장 활성화에 대한 강력한 대책을 요구하기도 했다. 또 최근에는 산불방지사업 참여자들에 대한 보호와 대우가 부족하다고 보고 ‘산불방지 활동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했다.

심민섭 의원은 “주민의 고충을 내 일처럼 여기고 늘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성실한 의정을 하려고 노력해 왔는데, 많은 분들이 좋게 평가해주셔서 과분한 상을 받은 것 같다.”며“앞으로도 군민 중심의 의정을 해 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심민섭 의원은 지난 5월에도‘제3회 창조혁신 한국인대상’에서 ‘지자체 의정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