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포초, 소·나·기 운동회 한마당
상태바
영산포초, 소·나·기 운동회 한마당
  • 김현심 기자
  • 승인 2018.05.0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산포초등학교(교장 김용섭)는 5월 1일(수) 영산포초등학교 운동장에서 학생, 학부모, 지역민, 교직원이 참석한 ‘소통하고, 나누고, 기뻐하는 운동회 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운동회는 체육 행사 전문 업체의 컨설팅을 받아 진행하여 더욱 더 풍성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꾸며져 즐거운 분위기에서 운동회가 이루어졌다.

이 날 운동회는 터져라 풍선, 저울농구, 출발! 드림팀, 달리는 유람선, 태풍의 눈 등 병설 유치원 유아 및 저학년부터 고학년 학생들의 수준을 고려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모든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했다. 중간 휴식 시간에는 학생들이 친구, 가족들과 함께 오순도순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으며 정다운 시간을 보냈다. 휴식 시간 후에는 전교생의 신나는 레크 댄스로 다시 운동회의 열기를 더하였다. 특히 학생들뿐만 아니라 학부모, 지역민, 교직원까지 모두가 함께하는 피라미드 쌓기, 줄다리기, 청백 계주 등의 단체 게임을 할 때에는 모두가 한 마음으로 목이 터져라 응원하기도 했다.

운동회에 참여한 3학년 학생은 “부모님이 오셔서 운동회를 같이 하니 재미있었고, 친구들과 같이하는 줄다리기랑 달리기도 재미있어서 또 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으며 운동회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친구들과 서로 도우며 열심히 참여하는 자녀의 모습을 보니 대견스러웠고, 행사 진행 내내 아이들을 열심히 지도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