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문인협회 제12회 회원 시화전
상태바
나주문인협회 제12회 회원 시화전
  • 김찬희
  • 승인 2020.10.2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화에 흠뻑 빠져 보세요"

나주문인협회(회장 김성대)는 10월 26~29일까지 4일간 나주문화예술회관 1층 전시실에서 “함께 희망의 손을 잡고서”라는 주제로 제12회 회원 시화전을 개최한다.

 회원전에는 김성대 회장의 '오 나주여' 등 회원 34명이 참여한 40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회는 전 세계적으로 신종코로나19로 인해 사회 전반이 침체되여 있는 시점에서 일상에 지친 사람의 마음을 시문학을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해 주고, 다시 정상을 회복할 수 있는 활력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획을 해 어느 때 보다 더 의미가 깊은 전시회라 자부한다.

 시화전은 작가 자신의 영감으로 창작을 통해서 언어예술로 승화하는 새로운 내면의 세계를 드러내어 아름다운 감정으로 독자들에게 공감할 수 있도록 문학에 대한 아름다운 꽃의 향기로 선물을 주는 것이다.

 특히 나주출신의 시, 서, 화가인 김남기 작가가 회원 개개인의 시에 걸맞게 심혈을 기울여 시화 작업을 주도함으로써 문학 애호가들의 호평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성대회장은 앞으로 나주문인협회가 품격있는 시화문학을 통해 인간의 삶의 질 향상과 건전한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신 강인규 나주시장, 김영덕 시의회 의장, 예총 김관선 회장을 비롯한 나주문인협회원, 문학예술을 사랑하는 시민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