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오승우미술관, 12월 온라인 체험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무안군오승우미술관, 12월 온라인 체험프로그램 운영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0.12.1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위빙아트 만들기 진행

무안군(군수 김산) 오승우미술관은 12월 온라인 미술체험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 위빙아트 만들기’를 선정하고 17일부터 접수를 받는다.

미술관 온라인 체험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어린이들을 위해 택배와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체험재료를 제공하고 가정에서 온라인 강의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위빙아트 만들기는 세로실을 축으로 하여 가로실을 차곡 차곡 쌓아 하나의 직물을 만드는 작업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에 대해 알아보고 장식품으로 트리를 예쁘게 꾸밀 수 있다.

12월 프로그램 신청은 12월 17일부터 무안군오승우미술관 홈페이지(http://www.muan.go.kr/museum)를 통해 선착순 600명 접수를 받고, 온라인 영상은 12월 19일 유튜브(검색창 무안군오승우미술관)에 게시한다. 체험재료는 12월 18일부터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착불로 받아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어 가정에서 위빙아트 체험 키트로 한올 한올 손뜨개질을 하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오승우미술관은 지날 10월부터 온라인체험프로그램 외에도 미디어아트기획전 ‘빛의 혀를 가진 그림자’를 개최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작품해설이 곁들인 비대면 관람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