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광주은행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성료
상태바
광주은행, 광주은행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성료
  • 임효택 기자
  • 승인 2020.12.18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중흥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과 협약 맺고
대회 참가자 및 일반인들에게 KJ카드 결제 시 1만원 할인 혜택 제공-
지난 2월부터 11월까지 예선 거쳐 연말 앞두고 왕중왕전 통해 최종 우승자 선발 -
최종 우승을 차지한 고은상 선수에게 신페리오 우승 트로피와 부상으로 현대자동차 뉴아반떼 수여 -
금융동반자와 더불어 지역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민과 함께 상생·동행할 수 있도록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할 터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16일, 나주중흥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에서 광주은행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나주중흥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과 협약을 맺고, 지난 2월부터 광주은행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진행했으며, 예선·본선 대회 참가자 및 일반인들에게 나주중흥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에서 광주은행 KJ카드로 그린피 결제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광주은행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순수 아마추어대회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올해 2월부터 11월까지 예선을 거친 후 연말을 앞두고 왕중왕전을 펼쳐 최종 우승자를 선발했다.

광주은행장배 아마추어 골프 대회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고은상 선수는 신페리오 우승 트로피와 부상으로 현대자동차 뉴아반떼를 수여 받았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지역민과 함께 소통함으로써 고객님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추진한 이번 광주은행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객님의 금융생활 동반자뿐만 아니라 우리지역의 경제·사회·문화·체육 등 여러 분야에서 지역민과 함께 상생·동행할 수 있도록 광주·전남 대표은행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한국화 작가만을 대상으로 전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화 공모전 ‘광주화루’,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체험형 즐길거리와 공연 등을 제공하는 ‘KJ원더랜드’, 지역민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발전을 위한 ‘광주은행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등 지역의 사회·문화·체육 분야 곳곳에 스며들어 지역민과 일상을 함께 나누기 위한 노력에 힘을 쏟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