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KCA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 사업‘성과발표회’개최
상태바
2020년 KCA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 사업‘성과발표회’개최
  • 최승현 기자
  • 승인 2020.12.2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작품 9편 시상 및 하이라이트 영상 온라인 공유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원장 정한근, 이하 KCA)은 지난 22일 ’20년 KCA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 사업 ‘성과발표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번 ‘성과발표회’는 지난 17일과 18일 양일간 진행된 최종평가 결과 분야별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7개* 작품(KCA 원장상)과 올해 상·하반기에 선정된 기획개발 분야 2개*(과기정통부 장관상) 작품에 대해 시상을 하였다.

* 크로스미디어 1편, 포맷형 장편 1편, 포맷형 숏폼 1편, 공공공익 장편 1편, 공공공익 단편자유 2편, 공공공익 단편지정 1편, 기획개발 상반기·하반기

포맷형(장편)분야에서는 ㈜KCTV제주방송의 다문화 가족인 나대기가 공무원이 되어 민원인과 고전분투하는 ‘공무원 나대기’와, 기획개발(하반기)분야에서는 TBC(박원달)의 청각장애인 연극단의 애환과 성공을 그린 ‘고고고’가 주목을 끌었다.

특히, 이번 ‘성과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수상작에 대한 온라인 시상식과 더불어 수상자 소감 및 하이라이트 영상 또한 온라인으로 상영되어 일반 국민들과 제작지원 성과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정한근 KCA 원장은 “이번 성과발표회는 화상회의 방식을 도입한 시상식과 발표회”라며, “KCA는 비대면 시대에 적합한 온라인 시상·발표회의 모델을 구축하여 향후 제작지원 사업의 성과를 제고하고 전국민 공유를 통해 더욱 확산시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