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상생마루’ 대강당 현판식 개최
상태바
광주은행, ‘KJ상생마루’ 대강당 현판식 개최
  • 임효택 기자
  • 승인 2020.12.2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년만에 리뉴얼하여 총 267석과 400인치 대형 스크린 등을 완비한
‘KJ상생마루’로 탄생
송종욱 광주은행장의 경영철학인 지역상생발전과 지역밀착경영의 의지 담아내
임직원들의 업무 공유 및 자기계발의 장과 지역민의 문화 소통의 공간으로 활용
현판 제막식에서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상생의 힘을 통해
이익 이상의 가치 실현의 각오 다져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창립 52주년을 맞아 기존의 대강당을 ‘KJ상생마루’로 리뉴얼하고 현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1997년, 광주은행 본점 건물 신축 당시 본점 3층에 구축한 대강당은 임직원들의 전략회의와 교육의 현장이 되고, 지역민들에게 입시설명회와 각종 공연 등의 장소로 제공되어 왔다.

23여년만에 전체 리뉴얼을 통해 탄생한 ‘KJ상생마루’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명칭공모 이벤트를 펼쳐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이루기 위한 소망을 담았으며,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이성욱 광주은행 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 등이 모인 현판식에서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최우선으로 지역 대표은행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KJ상생마루’는 총 267석과 400인치 대형 스크린 등을 완비했으며,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임직원들의 업무 공유 및 자기계발의 장과 지역민의 문화 소통 공간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상생의 힘, 지역경제와의 상생·지역민과의 동행으로 100년 은행을 향해 힘차게 나아갑시다’라고 직접 메시지를 담은 현판을 제막하며 “지역상생발전과 지역밀착경영 실천을 통해 이익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광주은행의 경영이념을 담아 새롭게 단장한 ‘KJ상생마루’에서 임직원들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지역민과 더 가까이 마주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