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림이앤엠 – (사)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지붕형 태양광 MOU
상태바
(주)우림이앤엠 – (사)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지붕형 태양광 MOU
  • 조승원 기자
  • 승인 2021.08.06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산단 지붕개량 태양광 발전사업을 통한 공익적가치 실현을 위한 협력

태양광 발전사업 전문기업 (주)우림이앤엠과 (사)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은 노후, 신설 등 중소기업 지붕개량형 태양광 발전사업을 위해 2021년 8월 4일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우림이앤엠이 주관하는 신사업 지붕 개량형 태양광 발전사업은 흥국자산운영(주), 한솔테크닉스(주), (주)투앤투, (주)나우솔리드, (주)에너지몬스터, (주)에이치에스티 (주)건양이엔씨 등 태양광 시공 및 운영 금융관련 전문기업들이 참여하여 중소상공인들의 노후 된 공장을 위해 ‘태양광 발전과 함께’하는 지붕 개량형 태양광 발전사업을 추진한다.

(주)우림이앤엠에서 추진하고 있는 지붕 개량형 태양광 발전사업은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주)우림이앤엠이 조달하고 추진하는 사업으로 중소상공인들의 고민인 지붕누수방지를 위한 지붕 개량형 공사와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태양광 발전이 동시에 해결되는 신사업 태양광 발전사업이다.

지난 태양광 사업과 다른 점은, 사업추진에 필요한 자금을 사업주의 부담 없이 무자본으로 공장 노후지붕 개량 효과와 태양광 발전시설을 통한 수익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2021 ‘최신 태양광 발전’사업이다.

이 사업은 정부의 그린뉴딜정책 및 에너지환경정책에 부합하는 사업으로 탄소중립 뿐만 아니라 RE100(Renewable Energy 100은 사용전력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충당하겠다는 캠페인) 실험을 위한 핵심사업 으로 발전할 수 있는 사업이다.

(사)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의 전국 시민기자 6천여명은 (주)우림이앤엠 기업의 공익적 가치와 신개념 태양광사업의 알리미 역할에 함께 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