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교육청, 학부모 교육 특강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자녀교육의 방향’ 실시 중앙대 김누리 교수 강연
상태바
광주시교육청, 학부모 교육 특강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자녀교육의 방향’ 실시 중앙대 김누리 교수 강연
  • 임효택 기자
  • 승인 2021.10.1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교육청이 오는 22일 오전 10시 학부모와 시민을 대상으로 학부모교육 특강 ‘포스트코로나 시대 자녀 교육의 방향’을 실시한다.

11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특강은 교육부의 학부모교육 전문강사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학부모교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광주시교육청학부모지원센터 밴드를 통한 실시간 온라인 방식으로 운영한다.

강연자로 나선 중앙대 김누리 교수가 코로나로 변화된 교육의 현실과 새로운 미래교육의 비전을 다룰 예정이다. 김누리 교수는 JTBC ‘차이나는 클라스’ 등에 출연했고, ‘코로나 사피엔스’ 및 ‘우리의 불행은 당연하지 않습니다’ 등을 저술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교육 신청은 오는 12일부터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학부모지원센터 홈페이지(http://hakbumo.gen.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광주시교육청 시민참여담당관 학부모참여팀(☎ 062-380-4836~8)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교육청 안석 시민참여담당관은 “이번 특강이 코로나19 이후 달라질 교육의 방향과 변화의 흐름을 이해하고 자녀교육에 대한 대안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